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심사완료 문자 도착!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11월11일 정도에 신청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문자 안내가 드뎌 도착 했습니다.

지난번에 받았던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심사완료' 문자에서는 예상 지원금 지급일이 11월말에서 12월중으로만 알려 주었었는데 11월30일 말일인 오늘 구체적인 지원금 지급일이 안내 되었네요.

아직도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안내 문자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연락 받은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문자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 문자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기가구긴급생계지원]심사완료-복지로 확인
[Web발신]
귀하는 심사결과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적합"으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청시 등록한 계좌로 12월 04일에 입금될 예정 입니다. 타 코로나19 피애지원금 (중복)수령여부 추가확인시 지급금액은 환수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동일한 문자를 받으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아직 문자 안내를 받지 못한 분들도 분명 있을것이라 생각 듭니다.

매번 그렇지만 재난지원금이 한날 한시에 동시에 입금되지는 않을 것이고
신청 날짜와 승인 날짜에 따라 순서가 조금씩 다를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복지로에서 확인도 하라고 했으니까 문자를 못받았더라도 복지로 사이트에서 조회해 보시면 좀더 정확히 알수 있을거라 생각 되네요.

무튼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지급일이 확정되고 나니 맘이 홀가분해 졌네요.
이제나 저제나 기다렸는데 이젠 이걸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해 봐야 겠어요.

3차 재난지원금도 지급으로 확정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전국민 지급으로 할지 선별적 지급으로 할지는 정하지 못했지만
되도록 이면 많은 국민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3차 재난지원금 지급 확정 - 설날 이전 지급

3차 재난지원금 확정 2021년 본예산 편성키로 내년 설날 이전 받는다!! 3차 재난지원금 과연 받을수 있을까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이번 정부예산에 반영 되는 3차 재난지원금

min99.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운세 - 신한생명 무료운세 외

2020년은 정말 다사다난한 한해 였네요. 정말 전세계적으로 고통받는 한해 였기에 새로운 해 2021년 운세에 대해 관심갖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내년에는 질병들이 사라지고 맘대로 왕래할 수

min99.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