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유공자 여웅으로 관심받는 독립유공자손자녀 주거개선 캠페인

대탈출3 에서 방영된 독립운동가 여웅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독립유공자손자녀들이 얼마나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지 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비록 독립운동가 여웅은 가상인물이지만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 애쓰고 희생하신 분들의 고마움을 새삼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독립운도가 여웅

작년부터 일본이 징용공 배상 문제로 무역제재를 하고 있는 상황과 국민들이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는 시점에 대달출3을 통해 다시한번 과거를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블어 서경덕 교수가 벌이고 있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주거개선 캠페인을 알리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게 다가오고 있네요.

가상인물로 만들어내 독립운동가 여웅이지만 이게 못지않게 나라를 위해 애쓰신 이름 모를 애국지사 여러분들이 계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결국 독립운동가 여웅은 이런분들을 대신하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도 아래와 같은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지원하는 주거개선 캠페인에 동참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참여 주신다면 어려울때 나라를 위해 목숨과 재산을 바치신 분들의 후손들에게 큰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5초 참여로 우리도 독립운동가가 될수 있습니다.

독립유공자손자녀

[우리는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가 후손입니다]

- 희생과 헌신으로 나라를 지켰던 독립운동가 약 15만명
독립유공자손자녀들을 왜 우리가 도와줘야 할까요?

유공자 지지서명 참여>>

[1] 국가의 지원을 제대로 받고 있는 후손 10%
[2] 월 개인소득 200만원 미만인 후손 75.2%
[3] 고등학교 이상의 교육을 받지 못한 후손 70%

- 독립운동가손자녀들의 자부심 대신, 가난이 대물림 되는 안타까운 현실
이젠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왜 서명이 필요한가요?]
현재 정부의 적절한 지원을 받고 있는 독립유공자손자녀 후손들은 약 10%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그 지원금은 생활비로도 부족해, 열악한 주거환경을 고치는데에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이 안타까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선 엄청난 정치적 의지가 필요합니다.

안락한 집을 제공해주는 일은 절대 혼자하지 못합니다.
함께 우리의 목소리를 높임으로써 [독립유공자손자녀 후손 지지 선언문]에 담긴 우리의 요구사항이 현실화되기를 바랍니다.

독립유공자후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