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F-1000XM3 리뷰

능동적 인 소음 제거 기능을 갖춘 최고의 진정한 무선 헤드폰

 

장점 :  WF-1000XM3 사운드는 진정한 모양의 헤드폰에 탁월하며 프리미엄 모양과 느낌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능동형 소음 제거, 적절한 배터리 수명 및 USB-C 충전 (빠른 충전 기능 사용)이 있습니다. 터치 컨트롤.

단점 : 땀 방지; 경쟁 모델만큼 신중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통화 성능이 약간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결론 :  약간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Sony WF-1000XM3는 2019 년 최고의 무선 헤드폰 중 하나입니다.

 

 

소니는 훨씬 진정한 무선 (AirPods 스타일) 헤드폰 분야에서 플레이어의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WF-1000XM3 ( 아마존에서 $ 228 ) 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30 달러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Sennheiser , Beats , Master & Dynamic 및 Bang & Olufsen과 같은 주요 경쟁 업체의 성능을 능가하는 최고의 무선 이어 버드 가격 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AirPods 의 소리를 부수고 AirPods에없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능동형 소음 제거. 

이는 진정한 무선 헤드폰 범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소니의 초기  WF-1000X  및 WF-SP700N 을 제외하고 새로운 WF-1000XM3은이 기능을 갖춘 유일한 진정한 무선 헤드폰입니다. Bose 는 자사의 Noise Canceling Earbuds 700 을 발표  했지만 2020 년까지는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모델 번호를 두 배로 늘린 경우 소니 가 현재 CNET Editors의 전체 크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선택 인 WH-1000XM3 이라는 인기있는 오버 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진정한 무선 모델의 경우 Sony는 자사의 주력 1000X 헤드폰 라인의 현재 모델 번호를 통합하기 위해 Mark 2를 건너 뛰고 Mark 3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WF-1000XM3은 베이지 (사진) 또는 검은 색으로 제공됩니다

WF-1000XM3은 원래 WF-1000X와 디자인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새로운 충전 케이스 (이어폰은 검은 색과 베이지 색으로 표시됨), 새로운 드라이버, 새로운 터치 컨트롤 및 소음 제거 효과와 음질을 모두 향상시키는 새로운 QN1e 프로세서를 갖춘 완전히 새로운 헤드폰입니다. 그들은 블루투스 5.0을 사용 합니다 .

모든 사람이 그 디자인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현대적이고 복고풍의 미학을 혼합하고 이어폰은 Jabra Elite 65t 또는 Elite Active 65t 와 같이 신중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진정한 무선 이어폰보다 귀에서 튀어 나와 약간 괴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 귀에 단단히 맞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발견했습니다.

이 이어폰을 사용하면 최적의 음질과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을 얻기 위해 단단히 밀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eats Powerbeats Pro 와 마찬가지로  단단히 밀봉되지 않은 성능으로 인해 실망 할 것입니다.

 

더 잘 맞도록하기 위해 다양한 귀 팁이 제공되며 귀에 잘 맞아야합니다. 사실, 제공된 팁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효과가 없었습니다. 소니가 제공하는 가장 큰 팁보다 약간 넓은 XL 팁을 사용했습니다. 그 폭의 여분의 비트는 나의 이도를 막을 수있게 해주었 고, 음질과 소음 제거에 대한 모든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충전 케이스에 대한 참고 사항. 그것은 약간 부피가 크지 만 그것에 좋은 느낌이 들며 새싹은 들어오고 나가기가 쉽습니다. WF-1000X에서 배터리 수명이 향상되었습니다. 적당한 음량 수준에서 소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고 최대 6 시간, 끄지 않은 상태에서 최대 8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USB-C 충전도 있으며 10 분 빠른 충전 기능으로 90 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충전 케이스는 이동 중에 3 회 완전 충전됩니다. 

 

약간 괴짜.

각 이어 피스에는 터치 컨트롤이 있지만 볼륨 컨트롤은 없습니다. 휴대 전화를 사용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새싹에 볼륨 컨트롤을하는 것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른쪽 터치 패드를 눌러 오디오 재생을 제어하고, 음성 지원에 액세스하고, 전화를 받거나 끊습니다. 오른쪽 패드를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 모드 켜기, 노이즈 캔슬링 모드 끄기 및 주변 소리를들을 수있는 투명도 모드의 세 가지 사운드 모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니를 사용하여 사운드 모드를 변경하고 노이즈 캔슬링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또는 iOS 용 헤드폰 연결 앱.

AirPods, Beats PowerBeats Pro, Jabra Elite 65t 및 기타 다른 실제 무선 모델과 같이 이어 버드에는 버드가 귀에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센서가 있습니다. 싹을 귀에서 빼면 음악이 일시 정지됩니다. 다시 넣으면 음악이 다시 시작됩니다. 원하는 경우 하나의 이어 버드 만 사용하여 오디오를 듣거나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멋진 점이 있습니다. 소니의 귀가 큰 소음 제거 헤드폰에서 발견 된 빠른주의 기능을이 이어 버드에 적용했습니다.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소리를 내도록 이어 컵 위에 손을 대지 않고 왼쪽 터치 패드에서 손가락을 길게 누릅니다.

나는 그들이 전화를 걸기위한 헤드셋처럼 잘 작동한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원하는 것만 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들은 외부에서 전화를 걸 때 배경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소음 감소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발신자를 잘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말한 발신자들은 내가 소리를내는 것에 열중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OK"가 작동 단어 인 것 같다). 아마도 소니는 향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화 품질을 향상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사용했던 초기 기기는이 이어폰의 첨단 기술에 따라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무선 연결 (최소한의 Bluetooth 딸꾹질과 드롭 아웃을 경험 함)과 잡음 제거 성능에 더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귀 WH-1000XM3로 얻는 것만 큼 강하지는 않지만 이전 WF-1000X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보다 일관된 노이즈 캔슬링을 유지하기 위해 앱에서 "적응 사운드 컨트롤"을 끄고 노이즈 캔슬링을 수동으로 최고 레벨로 설정하고 특히 외부에있을 때 노이즈 캔슬을 그대로 두었습니다. 분명히 말하면, 노이즈 캔슬링은 Sony 나 Bose의 풀 사이즈 헤드폰에서 얻는 것과 동등하지 않지만, 밀폐 상태가 좋으면 잘 작동합니다. 지하철에서. 

 

컴패니언 앱.

내가 소개에서 말했듯이, 이것들이 정말로 뛰어난 곳은 그들의 음질입니다. 그들은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잘 정의하고 고기가 풍부한 저음으로 WH-1000XM3의 가치있는 동반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진정한 무선 헤드폰에 대해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이것이 들리는 방식입니다. 

Beats Powerbeats Pro의베이스는 약간 더 크지 만,이 소니는보다 세련된 사운드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더 정교하다고 생각합니다. 컴패니언 앱에서 사운드 설정을 조정할 수는 있지만 WH-1000XM3과 마찬가지로 EQ를 사용하여 재생하면 사운드 품질이 향상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플랫"설정으로 두었습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통화 품질 외에도이 모델에 대한 유일한 또 다른 타격은 방습 또는 방수 기능이없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나는 진정한 무선 이어폰으로 달리기를 좋아하며 스포츠 핀이 없어도 귀에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문제없이 체육관에서 가벼운 운동에 사용했지만, 땀을 많이 흘리면 손상 될 위험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원래 WF-1000X의 가격은 $ 200 인 반면,이 비용은 230 달러입니다. AirPods 2019 의 가격 과 무선 충전 케이스 를 맞추기 위해 200 달러로 할인 된 가격을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모델은 현재 180 달러에 널리 판매되고 있음). 이러한 결점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사운드가 당신이 추구하는 사운드라면 진정한 무선 헤드폰을위한 최종 후보자입니다.

더 읽기 :  Sony WF-1000X 이어 버드가 Apple의 AirPods 2와 대결 

소니에 따르면 WF-1000XM3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드라이버  
  • 능동적 인 소음 제거 
  • 터치 컨트롤 
  • 블루투스 5.0 
  • 새로운 QN1e 프로세서 (24 비트 오디오 신호 처리 및 증폭기가있는 DAC) 
  • 배터리 수명 : 노이즈 캔슬링 상태에서 최대 6 시간, 끄지 않은 상태에서 최대 8 시간 
  • 충전 케이스는 3 회 추가 요금을 제공합니다 
  • USB-C 충전 
  • 빠른 충전 기능 : 10 분 충전으로 90 분의 배터리 수명 제공  
  • AAC 코덱 지원 (Apt-X는 아님) 
  • 두 가지 색상 옵션 : 검은 색 및 회색 
  • 가격 : 230 달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